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2월 6일(토) 시행되는 제123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앞두고, 합격 예측을 돕는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은 매 회차 시험 직후 신속하고 정확한 가답안을 공개해 수험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업계에서 가장 신속하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전예약은 시험 당일인 12월 6일 낮 12시까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을 돕는 ▲30분 족집게 특강과 ▲최신 기출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막판 합격 가능성을 높인다.

시험 당일 오픈되는 본 서비스에서는 이론 및 실무 가답안 확인과 동시에 자동 채점이 가능하다. 특히 가채점 단계에서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관식 부분점수에 대해 교수진이 직접 답변을 제공하는 ‘부분점수 Q&A’ 서비스를 운영해, 보다 정확한 합격 예측을 돕는다.

아울러 시험 후기를 작성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ERP정보관리사 등 자격증 과정에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시험인 만큼 수험생들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가장 빠르고',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채점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사전예약을 통해 제공되는 족집게 특강으로 시험 직전 점수 향상 효과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23회 전산세무회계 가답안 서비스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