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교육은 지난 10월 19일 시행된 2025년 후기 성균관대 후원 전국 영어수학 학력경시대회에서 수상자를 다수 배출한 에듀올 교사 5명을 ‘경시지도 우수교사’로 선정하고 시상식을 11월 20일 하늘교육 본사에서 진행했다. 

이번에 선정된 수상자는 △이승권 교사(서울 강남지점) △조소희 교사(서울 서초지점) △윤선경 교사(경기 분당지점) △정현희 교사(울산 울산남부지점) △김정임 교사(경북 포항지점) 등 5명이다. 

임성호 하늘교육 대표(왼쪽)와 이승권 교사. 하늘교육 제공
임성호 하늘교육 대표(왼쪽)와 이승권 교사. 하늘교육 제공
임 대표(왼쪽)와 조소희 교샤
임 대표(왼쪽)와 조소희 교샤
김정임 교사와 정현희 교사
김정임 교사와 정현희 교사

이번에 경시지도 우수교사로 선정된 5명은 전국단위의 권위있는 학력경시대회에서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하였으며, 수상부문도 장려상 뿐만 아니라 은상, 동상 등의 수상자를 배출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였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교사들은 “학생들이 수학의 핵심개념을 보다 더 깊이있게 이해하고, 문제수준도 심화문제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콘텐츠를 토대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도가 이번 성과의 원인”이라고 밝혔다. 

또한 "학생들 스스로도 경시대회 준비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더 높은 수준의 목표를 향해 도전을 하는 학습태도를 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수상에 대해 학생들의 노력과 교사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도가 합쳐진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하늘교육 에듀올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속도와 이해도에 맞춘 개별 맞춤형 교육 시스템과 고난도 문제에 특화된 경시 심화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수 교사들의 지도 노하우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교사 교육을 통해 경시 지도 역량을 강화하여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문의는 하늘교육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E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