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년 업력의 온라인 전문 교육기업 ㈜휴넷의 계열사가 운영하는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휴사평)이 23일(화)까지 9월 마지막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휴사평의 이번 9월 개강반을 통해 수강생들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 학점은행제 자격증·학위 과정을 신청할 수 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전과목 100% 평가인정 인가를 받은 휴사평의 수강생은 교육원 이동없이 한번에 9월 개강반의 학위 및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휴사평은 9월 대개강을 맞이하여 ‘휴사평 꽝없는 당첨 복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은 퀴즈만 맞춰도 단과/패키지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받을 수 있으며, △갤럭시탭 △갤러시워치 △갤럭시버즈 △교촌치킨 △네이버페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휴사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휴사평은 △1:1 무료 컨설팅 △학사 일정 캘린더 연동 △쉬운 이수 조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실제로 이를 통해 휴사평은 수강생 추천율 97%와 과목이수율 99.6%를 달성한 바 있다.
휴사평의 서현아 장학생은 “휴사평 덕분에 보육교사에 이어 사회복지사 자격까지 취득할 수 있었다”며 “너무 고민하지 말고 휴사평을 믿고 선택해서 목표를 꼭 성취하시길 바란다”며 만족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