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추석’ 코드 입력 시 캠블리 일대일, 그룹, 키즈 모든 플랜 27% 추가 할인
1년 플랜의 경우 최대 45% 할인··· 29일까지 진행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가 추석을 맞이해 모든 플랜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블리는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이용하고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영미권 원어민 튜터들이 3만여 명 등록되어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 플랫폼이다. 시간과 장소 구애없이 편리하게 원어민 튜터와 일대일 맞춤 수업을 할 수 있으며, 특히 100% 영미권 출신 원어민 튜터와의 수업으로 영어식 사고방식과 올바른 영어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억양과 커리큘럼, 영어 레벨, 수업 스타일 등 학습자가 직접 나에게 맞는 튜터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수업은 연령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된다. 자기계발을 원하는 일반인, 직장인,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을 위한 캠블리 일대일 수업은 그룹수업도 제공해 자신의 목표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어린이 교육이 풍부한 전문 튜터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파닉스부터 학교 영어, 실전 회화까지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캠블리 추석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플랜 구매 시 기본 할인에 27%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캠블리 일대일, 그룹, 키즈 모두 플랜 구매 시 코드 입력란에 ‘2023추석’ 코드를 넣으면 수업 기간에 따라 자동 할인되며, 특히 1년 플랜 구매 시 최대 4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29일까지 진행한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 2주 이내 신규 가입자에게는 미리 수업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30분 수업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 추석 프로모션의 경우 구매 후 1주일 이내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캠블리 관계자는 “하반기 영어공부를 계획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원어민 튜터와의 맞춤 수업을 통해 영어 학습 목적을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