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가 ‘제18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수강생들이 다수 입상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월드뷰티아트협회가 진행하는 대회로,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이번에 18회째를 맞았다. 뷰티 미용계 대표 해외 전시 프로젝트로, 뷰티아트∙디자인 분야의 우수 인재 발굴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량을 가진 젊은 예술가를 육성하는 한편, 국제 문화 교류 촉진을 위해 실시된다.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는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부터 동상까지 참가한 모든 수강생이 수상하는 성과를 이뤘다. 수상자는 △대상-이*현 △금상-정*연, 권*연, 장*서, 안*은 △은상-김*안, 이*연, 최*원 △IMBC우수상-김*영 등 메이크업 디자인학과 수강생 9명이다.
바디페인팅 종목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한 이*현 수강생을 비롯해 수상한 수강생들은 지난 1월 28일 서울 시민청 태평홀에서 진행한 제18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과 함께 작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에서는 수강생들의 국내외 미용대회 수상을 위해 각 대회 준비에 최적한 대회 수업을 운영하며 메이크업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기본기부터 메이크업 포트폴리오까지 제작할 수 있는 과정으로, 실전 경험과 함께 다양한 실전 테크닉을 배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문 강사진과 실습 중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이번 제18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수강생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며 “수상한 모든 수강생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미용대회 수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이 취업 및 창업, 진로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관련 기업과 제휴 및 수강생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 분야인 미용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실무교육시장에 적합한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첨단 교육 시설과 1:1 맞춤 관리, 전문 컨설팅 관리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에스테틱 ▲메이크업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속눈썹 ▲왁싱 ▲미용입시 ▲미용창업 ▲미용취업 ▲포트폴리오 제작 등이 있으며,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유예진 기자 dpwls7155@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