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 전문 예스유학이 2023년 1월과 8월 학기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는 소식이다. 미국, 캐나다 내 다양한 지역 우수 학군에서 학생 개인별 목적과 목표에 맞춰 참여할 수 있는 조기 유학이다.
담당 컨설턴트는 “부모님 동반없이 홀로 유학생활을 하는 동안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관리를 제공한다”면서 “미국의 선진 교육문화 환경에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히며 다양성과 독창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학업과 생활로 인한 스트레스와 적응 문제 걱정을 해소한 프리미엄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은, 조기유학을 계획하는 학생 개인별 특성에 맞는 지역과 학교 선정부터 시작해 학교는 물론이고 방과 후 학업과 활동, 생활을 케어하고 진학 목표를 위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돕는 특성이 있다.
특히 예스유학의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이 갖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보면, 먼저 미국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메릴랜드, 위스콘신 등 다양한 지역, 우수 학군의 교육 전문가와 해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학생 개인의 특성과 선호도에 맞게 지역과 학교를 다양한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다.
둘째로 학생 성향에 맞는 숙박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24시간 밀착관리가 가능한 하우스 기숙 관리형과 미국인 또는 한국인 가정에서 가족으로 함께 생활하는 홈스테이 관리형 등 학생이 유학 생활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운영한다. 또한, 미국 위스콘신 주립대학교 관리형 유학은 대학 캠퍼스내에 기숙사 보딩으로 1인 1실을 이용하며 우리 아이들에게 캠퍼스 라이프와 함께 자존감이 넘치는 생활도 가능하다.
이어서 학교 내신성적 관리와 방과 후 학업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과제부터 부족한 학과목 보충 수업 등 한국식 관리를 적용하여 만족할 만한 학업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영어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서 방과 후 영어 보충 수업 프로그램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는 미국 명문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고학년과 탑 보딩스쿨이나 명문 사립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저학년 학생 등 유학의 최종 목적에 부합되도록 학년별 학생에게 맞는 진학 로드맵을 제시하여 효율적으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목표한 학교에 진학하여 유학생활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예스유학은 조기유학 분야 20년 이상 경력으로 다수 학생 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담당 컨설턴트 조직을 갖추고 개인별 맞춤 상담 및 컨설팅을 상시 진행 중이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생, 고등학생 대상으로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달러 강세로 유학 경비 부담을 느끼는 학부모 대상의 중저가 사립 교환학생, 공립 교환학생 프로그램, 장학금 혜택 유학 프로그램 등 컨설팅을 제공한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