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침체로 인한 물가 상승이 급증하는 가운데 천재교과서가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창업 시 최대 1천만원 시설비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들어 창업 시장에서는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교육창업에 관심이 부가되고 있다. 이에 스마트해법은 가맹비 200만원으로 공부방, 학원창업이 가능하며, 타 창업에 비해 자유로운 시간 활용으로 인한 워라밸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수입까지 보장 가능하다는 점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밀려드는 예비 공부방, 학원 원장님들의 문의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스마트해법에서는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사업설명회에서는 성공 창업 비법뿐만 아니라 평소 교육창업에 궁금한 사항들도 라이브로 질의응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사업설명회 혜택으로는 두 과목 동시 '브랜드 전환 가맹'시 최대 1000만원 시설비 혜택과 당월 가맹 완료 시 소개해 주신 원장님과 소개받은 신규 가맹 원장님께 삼성 태블릿(SMP-610) 1대씩을 증정한다. 당월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스마트해법 전용 SMART HB 키보드 케이스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이 필수로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진행 시 사업설명회 당일 온라인 설명회에 참석 가능한 URL도 문자로 발송된다.
스마트해법 관계자는 “힘든 시기에 예비창업자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다양한 지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창업 이후에도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본사와 지역 전문가들이 판촉행사와 지역 마케팅으로 전폭 돕고 있다. 망설이지 말고 스마트해법과 함께 교육창업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