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은 6월 29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그래머인유즈를 주제로 시원스쿨 회원들을 위한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의 라이브 특강은 시원스쿨의 모든 회원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매월 1~2회에 걸쳐 수강생들이 영어회화를 공부하며 생긴 궁금증과 어려운 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 라이브 특강은 시원스쿨 기초영어의 ‘리얼 톡 그래머인유즈’ 상품 오픈을 기념하며 그래머인유즈 전문 강사인 제니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제니 강사는 시원스쿨 그래머인유즈는 물론 토플, 듀오링고 대표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제니 강사가 새롭게 오픈한 ‘리얼 톡 그래머인유즈’는 기초문법부터 실전회화까지 한 번에 완성 가능한 상품이다. 핵심문법 강의와 GRS(Grammar Real Speaking training)로 구성되어 있어 배운 문법을 말하기로 연결하는 훈련을 통해 자연스러운 영어 체득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특강 주제는 ‘Why should it be GIU?’(영어공부, 왜 그래머인유즈여야 할까요?)다. 제니 강사가 생각하는 그래머인유즈의 필요성과 올바른 그래머인유즈 학습법, 그리고 시원스쿨만의 차별화된 그래머인유즈 강의까지 알차고 꼼꼼하게 소개한다.
아울러 시원스쿨은 라이브 특강에 참여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신규 오픈된 제니 강사의 ‘리얼 톡 그래머인유즈’ 강의 10일 수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그래머인유즈는 한국식 문법이 아닌 원어민의 시각으로 문법을 이해하고, 원어민의 뉘앙스까지 챙길 수 있는 영문법 교재”라며 “시원스쿨식 학습법과 결합시켜 문법과 말하기를 연결하고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기초문법부터 실전회화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새로운 그래머인유즈 강의를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정보는 물론 수강권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금번 라이브 특강과 함께 그래머인유즈 강의의 새로운 기준이 될 ‘리얼 톡 그래머인유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