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시원스쿨은 25일(수)과 30일(월) 이틀간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시원스쿨 회원들을 대상으로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은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월 1~2회 프리미엄 서비스 라이브 특강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5월 특강은 유학과 해외여행을 주제로 진행되며, 강의에는 시원스쿨 영어회화강사 ‘지나’ 강사가 직접 나선다.
특강을 맡은 지나 강사는 현재 네이버 ‘케이크앱’의 영어 에듀테이너 및 시원스쿨의 전속 영어 강사로 활동 중이다. 동사가 가지는 다양한 의미를 학습하고 실생활 적용법을 연습하면서 영어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신규 상품인 ‘지나의 동사 트레이닝’ 상품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금번 5월 25일 라이브 특강의 주제는 ‘지나쌤이 미국으로 떠난 이유’다. 해외 유학에 관심이 높은 수강생들을 위해 지나 강사의 미국 피츠버그 유학시절 경험담을 통한 학교 생활, 파티 문화 등 미국인의 일상을 간접 경험하고, 관련 영어회화 표현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5월 30일 라이브 특강에서는 추천 여행지 소개와 해외에서 꼭 필요한 필수 영어회화 표현까지 제공하며 재미와 함께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알차고 유익한 정보를 함께 전달한다. 또한 시원스쿨은 라이브 특강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지나 강사의 ‘지나의 동사 트레이닝’ 1개월 수강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이 안정되면서 유학과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실제 유학 경험을 갖춘 강사의 경험담을 주제로 이번 특강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나 강사의 라이브 특강은 5월 30일 해외여행을 주제로 한 번 더 찾아올 예정이니 지나 강사의 라이브 특강과 함께 지나 강사가 진행하는 ‘지나의 동사 트레이닝’ 상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