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목표달성 플랫폼 ’아이쿠카‘는 유·초등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 ‘윙크북스’와 함께 ‘독서 습관 챌린지’를 이달 3일 오픈했다.
윙크북스는 4~9세를 대상으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을 제공하는 윙크가 만든 도서 대여 큐레이션 서비스로, 유·초등 교육 전문가가 엄선한 책을 매월 10권씩 1만 원대의 비용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윙크북스는 아이쿠카와 함께 독서 챌린지를 오픈하여 문해력, 독서 습관 교육에 고민이 많은 가정에 효과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이쿠카’는 프리미엄 가족 챌린지 교육서비스를 통하여 자녀 교육 및 생활 지도, 가족 개개인의 역량 강화 및 바른 습관 형성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챌린지를 통하여 목표를 세우고 성공하면 도전비 전액을 용돈으로 돌려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챌린지를 통해 실천하는 힘을 키우고 자연스럽게 경제 관념과 스스로 용돈을 관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이예진 ㈜해피투씨유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홈스쿨링 교육이 중요해진 만큼, 아이 연령에 맞춘 가족 챌린지로 교육 및 바른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독서습관 챌린지가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게 이끌고 독서를 통해 역량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투씨유는 우리 가족 목표달성 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가 기반의 다양한 챌린지를 선보이고 있다. 챌린지 서비스 용돈 보상 서비스를 시작으로 가족을 위한 핀테크 서비스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에듀동아 김다희 기자 dahee6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