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외국어 공부 강좌를 운영 중인 ‘시원스쿨’이 신규 언어인 ‘터키어’를 론칭하고, 이와 관련한 3개 강좌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시원스쿨 터키어 강의는 ▲왕초보 1탄 ▲왕초보 2탄 ▲기초어휘 3개 강좌가 동시에 오픈했다. 전 강좌는 처음으로 터키어를 접하는 학습자들도 쉽게 개념을 잡을 수 있는 입문자 친화적인 구성으로 마련된다. 실제로 모든 커리큘럼은 입문자들이 막막함을 느끼지 않도록 천천히 난이도를 높여가는 방식의 흐름으로 이어진다.
또한 어휘와 문법, 회화까지 한 강의에서 연습할 수 있는 올인원 구성으로 학습 효율을 높인다. 시원스쿨 터키어 측은 강의를 듣는 이들이 1개월 안에 기초 터키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세심한 학습플랜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현지에서 바로 활용해도 어색하지 않은 형태의 예문을 제시함으로써, 실제 사용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수업은 시원스쿨 터키어 대표강사인 이은아 강사가 직접 담당한다. 이 강사는 Ankara University 어학원을 수료하며 다년간 터키에 거주했으며 수차례 전문 번역, 과외 경력을 가지고 있어 실력이 검증된 전문 강사다.
이러한 이은아 강사의 터키어 강의는 터키 유학이나 취업, 사업 및 선교 등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적합하다. 현지에 이미 거주 중이거나 추후 거주 계획이 있는 이들, 터키어 기본 회화는 가능하나 문법적 이해가 부족한 이들, 그리고 혼자 터키어를 공부하는 것에 막막함을 느끼는 이들 역시 무난하게 수강 가능하다.
시원스쿨 측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금번 강좌는 기존에 터키어를 전혀 몰랐던 입문자들에게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해주며, 문자와 기초 문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문법에서 회화까지 다방면의 학습이 동시에 가능하며 반복형 학습으로 한달 안에 탄탄한 기초회화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원스쿨이 새롭게 론칭 및 오픈한 터키어 강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