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시원스쿨 프랑스어 제공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프랑스어 자격시험 델프(DELF) A2 등급의 말하기 영역 이해와 유형별 고득점 전략을 학습하기 위한 ‘DELF A2 말하기’ 강좌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델프 A2는 독립된 문장들과 주요 분야와 관련된 흔한 표현을 이해할 수 있으며, 친숙하고 일상적인 주제로 간단하고 일상적인 업무 수행에 필요한 대화를 할 수 있는 초급 수준이다. 간단하게 자신의 학력과 주변 환경을 기술할 수 있으며 필요한 내용을 바로 말할 수 있는 단계이다.

 

강의는 DELF A2 말하기의 유형 분석, 고득점 맞춤 전략, 모범답안 전수 3가지 유형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제 선별과 노하우를 전수하여 일상회화에서 활용도 높은 어휘와 자연스러운 프랑스어 표현을 학습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델프 A2 달성을 준비 중인 수험생과 프랑스어 말하기 실력을 향상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권장된다.

 

총 20강이며, 유형별 다양한 주제에 맞는 독백과 상황극 연습을 통해 알맞은 말하기 전략을 수립하고 실전을 대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홈페이지에서 강의 노트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관계자는 “현직 DELF 공식 감독관이자 채점관으로 활동 중인 원어민 크리스 강사가 진행 강의로 DELF를 준비하고 있는 학습자에게 꼭 필요한 인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에듀동아 한송연 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