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강사와 외국인 강사의 투톱 밀착 관리 시스템으로 서술형 문제 및 쓰기 수행평가까지 대비 가능

이번 론칭하는 Writing Star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쓰기 전문 학습 프로그램이다. 한국인 강사와 외국인 강사의 지도 아래 학습자가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단계를 총 6단계로 세분화하였으며, 막연하게만 느껴졌던 쓰기 학습을 쉽고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일기, 이메일, 에세이, 독후감, 안내문, 요리법 등의 다양한 쓰기 형식을 제시하여 글의 종류에 따른 작문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Writing Star는 본 교재와 주요 단어 및 문장을 복습할 수 있는 워크시트, 영어 쓰기 노트인 라이팅 북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업은 주 1회 30분 기준으로 한 권당 16주(4개월) 동안 진행된다. 단원의 주제와 단어를 학습하고, 주제와 연관된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으며 브레인스토밍(Brain Storming)과정을 거쳐 학습자가 작문을 하면 원어민 강사의 첨삭이 이루어지는 방식이다.
◆ 한국인 교사가 가이드하고, 외국인 교사가 첨삭하는 투톱 관리시스템으로 밀착관리
YBM교육의 한 관계자는“학교 교육과정이 과정 중심 평가로 확대되면서 서술형 문제 및 영어 쓰기 수행평가 비중이 늘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쓰기 학습 전문 프로그램의 부재로 인하여 Writing Star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이 스스로 글쓰기를 할 수 있도록 한국인 교사가 가이드를 제공하고, 외국인 강사가 첨삭하는 투톱 관리 시스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기초 영어 지식 습득뿐만 아니라 서술형 문제 및 영어 쓰기 수행평가까지 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YBM교육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 달 동안 ‘심쿵’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쿵’ 이벤트는 YBM교육의 1:1 방문 학습을 처음으로 등록한 신규회원, 복회회원, 과목을 추가한 기존회원 그리고 친구를 소개해준 회원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는 회원들 모두에게는 YBM B&C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신규 및 복회회원(무선 퍼 노트) ▲과목 추가 회원(말랑 판다 필통) ▲친구 소개 회원(여권 케이스)
현재 YBM교육은 신규 회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교육 상담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