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 미국교과서로 배우는 영어 ‘유즈스쿨’, CJ오쇼핑서 특별구성 방송
  • 김재성 기자

  • 입력:2019.10.22 10:41
10월 25일 오전 11시 반분부터 방송… 학습 안내자 클래스튜터 포함 구성

 





디지털 기반으로 만들어진 미국학교 정규 교과과정을 우리나라 학습자들에게 제공하는 ‘유즈스쿨’이 클래스튜터를 포함한 특별구성 상품으로 CJ오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25일 오전 11시 반분부터 생방송되는 ‘유즈스쿨&CJ오쇼핑’ 특별패키지 상품에서 주목해야 할 구성은 ‘클래스튜터 시스템’이다. ‘클래스튜터’는 유즈스쿨 회원들의 학습안내자 역할을 하는 학습관리전문가로 회원과 1대1로 결합해 학습방법부터 동기부여, 학습방향제시, 각종 피드백까지 맞춤으로 제공한다. 유즈스쿨은 이번 론칭의 모든 구성에 클래스튜터를 포함시켜 누구나 미국 교과과정으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클래스튜터에 대한 유즈스쿨 클래스튜터의 담당자의 설명이다. “유즈스쿨이 미국에서 만들어진 미국 학교 정규 교과과정이고, 100%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 낯설게 느끼는 분들이 있다. 클래스튜터는 이런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유즈스쿨 회원이 되면 전담 클래스튜터가 배정되고 학습시작부터 정기적인 상담과 학습방향 제시까지 체계적으로 도움을 드린다.” 



 

CJ오쇼핑 수강권은 기간에 따라 6개월 수강권과 12개월 수강권이 있고, 학습과정에 따라 유초중등 과정과 고등 과정으로 나누어진다. 12개월 수강권의 경우 실제 구매금액의 15% 할인, 6개월 수강권의 경우 실제 구매금액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CJ오쇼핑과의 기본구성 상품인 ‘미국교과학습 전 과목’ 외에 29만원 상당의 추가구성 상품과 특별혜택 상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추가구성 상품은 유즈스쿨 학습관리전문가 시스템인 클래스큐터, 북클럽스 이용권(온라인 영어도서관), 익스플로어테스트(미국학력평가테스트) 등이다. 특별혜택 상품은 학부모가이드북, 미국초등교과서 단편스토리북, 학습노트 등이다.



 

온라인 영어도서관 북클럽스의 경우 미국 리딩전문출판사의 영어원서 1600여권을 보유하고 있다. 입문단계부터 픽션과 논픽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원서를 수준별로 자유롭게 읽고 독후활동을 할 수 있다.



 

유즈스쿨은 미국 교육전문기업 에쥬니어티(Edgenuity)사와 아시아 독점계약을 통해 미국학생들이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과 동일한 교과과정 콘텐츠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영어 어학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미국 학교에서 배우는 다양한 과목의 배경지식을 얻고, 창의력과 사고력도 키울 수 있다.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 미국 학교에서 배우는 대부분의 내용을 콘텐츠로 보유하고 있다. 



 

현재 미국에서는 다수의 학교에서 유즈스쿨과 동일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며, 홈스쿨링을 하는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국내에서는 사립초등학교의 방과후교실, 유명 어학원 영어콘텐츠, 개인회원의 홈스쿨링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클래스튜터를 포함한 ‘유즈스쿨 & CJ오쇼핑’ 론칭 구성은 CJ오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전판매가 진행 중이며, 생방송과 동일한 조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입력:2019.10.22 10:41
  • 저작권자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