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 2020년도 1, 2차 신체손해사정사 합격의 시작은 ‘이패스손사’에서
  • 김재성 기자

  • 입력:2019.10.12 10:00
이패스코리아, 2020년 대비 손해사정사 과정 개강 모집 및 설명회 개최

 




▣ 손해사정사란 무엇일까?

 

 

손해사정사란 보험사고 발생 시 신체, 자량, 재물의 손해발생사실을 확인하고 보험관계법규와 보험약관을 적용해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고 산정하는 보험전문가다. 특히 신체손해사정사의 경우 향후 10년간 고용이 다소 증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고령사회로 진입하면서 손해사정사의 업무도 증가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모든 손해보험회사와 생명보험회사는 손해사정사를 의무적으로 채용해야 하며 기업들은 자격증 보유를 우대하고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2020년 대비 손해사정사 과정 모집


 

국제금융 및 국내 금융, 은행, 보험 전문 이러닝 교육기관 (주)이패스코리아의 보험자격증 전문 교육사이트인 이패스손사는 10월부터 1, 2차 동차 합격을 위해 2020년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1, 2차 신규 과정을 오픈했다.


 

공통 과목인 손해사정사 1차 강의는 손해사정이론, 보험계약법, 보험업법의 과목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정규이론, 문제풀이, 요약특강, 최종실전모의고사 등 단계별로 학습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또한 1차의 보험계약법은 판례 특강을 오픈해 시험보기 전 족집게 강의로 시험의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2차는 신체손해사정사 자격취득을 전문으로 하며 책임·근로자재해보상보험, 자동차보험, 제3보험, 의학이론의 4과목으로 정규이론, 핵심이론, 모의고사, 요약특강, 최종모의고사 등 단계별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구성됐다. 특히 오프라인 현장 수강 시, 모의고사반에서 첨삭을 진행할 예정이며 강사님과 호흡하며 강의를 듣는 것과 동시에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


 

이패스손사의 강사는 현업에서 25년 이상 현장에서 근무하며 대학교 및 직무연수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최고의 손해사정사들이 모여 있다. 이패스손사의 강사진은 열정적이고 유쾌하게 핵심을 잘 집어주는 윤성열강사와 임정원강사를 필두로 1차의 보험계약법 김석주강사, 보험업법 최유정강사, 2차의 제3보험의 최상은강사, 배상책임보험의 임경아강사로 구성됐다.


 

이패스손사는 2020년도 손해사정사 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도 진행한다. 설명회에 직접 참석해 시험준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 일정은 10월 12일(토), 10월 24일(목)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2020년 손해사정사 스터디가이드 및 2차 시험 준비에 필요한 연습용 답안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패스손사의 손해사정사과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수강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수업은 어디서나 접근이 용이한 서울 1호선 종각역 8번 출구에 자리한 YMCA건물 6층에 있어, 수강생들의 수업을 듣는데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한편 이패스손사는 2020년 수강신청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학생 및 국가유공자, 기초수급자 대상 365할인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합격지원반을 통해 불합격 시, 강의를 연장해주는 합격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오프라인 수강신청 시 합격에 대한 동기를 높여주기 위한 합격환급반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보험전문학원 이패스손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입력:2019.10.12 10:00
  • 저작권자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