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 해커스공무원,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 직후 모바일 바로 채점 제공
  • 김재성 기자

  • 입력:2019.06.13 10:30

 




행정안전부가 오는 15일 치러지는 2019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시험의 경쟁률이 10.4대 1로 떨어졌다고 밝혀, 수험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공무원 학원,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공무원이 2019년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 직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정확도 99.9%를 기록한 바 있는 신뢰도 높은 서비스여서, 수험생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2017년 10월 국가직 공무원 추가채용 출입국관리직 기준, 소수점 둘째 자리를 반올림한 수치다.



 

해커스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에서는 모바일 바로 채점 및 실시간 합격 예측, 그리고 스타 강사진의 과목별 해설강의를 모두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지방직,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 풀서비스 역시 정확도 99.9% 이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를 도입했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도모하기 위해, 빠르고 간편한 모바일 채점 및 문자 알람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이 컴퓨터 앞까지 가지 않아도, 시험이 끝나자마자 어디서든 모바일로 바로 채점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합격 커트라인이 변동될 때마다 문자로 실시간 알림을 전송해주기 때문에 수험생은 수고를 덜 수 있고, 더욱 빠르게 커트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시험 직후 해커스공무원 1위 스타 강사진의 해설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진이 고난도 문제부터 논란 문제까지 분석하여,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 과목별 해설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공무원 한국사 시험 해설강의는 ‘맵핑’ 전략을 통해 역사의 흐름을 구조적으로 설명하는 이중석 강사가 진행한다. 이중석 강사는 2018년도 상반기 한국사 수강후기 게시물 수 1위로, 수강생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국어 과목 해설강의는 복잡한 공무원 국어 이론의 핵심을 꿰뚫는 신민숙 강사가 맡아, 출제 유형을 짚어주고 난이도 높았던 문제들을 해설할 예정이다. 나아가 공무원 영어 빈출 문법 유형과 핵심 어휘를 상세히 강의하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멘토 김철용 강사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고난도 문제에 대한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그동안 열심히 공무원 시험을 준비해온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담아 ‘치킨’, ‘햄버거’,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해커스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 온라인 페이지에서 시험에 임하는 다짐과 스스로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길 경우 5명을 추첨해 ‘버거킹 와퍼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커뮤니티에 소문낼 경우, 게시글 10건 등록 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최다 참여자 3명에게 ‘치킨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지방직, 서울시 공무원 시험 응시표 인증 시,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지방직, 서울시 9급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해 그동안 많은 고생을 한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정확도 99.9%를 자랑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도 받고, 지방직·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에서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입력:2019.06.13 10:30
  • 저작권자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