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이 돌아오면서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내년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특히 가장 많이 꼽히는 새해 목표 중 하나가 바로 ‘영어 공부’일 것. 영어는 글로벌 시대의 필수라는 점에서 대학생들의 겨울방학 목표이자 직장인들의 새해 목표로 대표적이다.
최근 트렌드는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영어 회화’ 실력을 높이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여행을 떠난다거나 비즈니스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회화 실력을 갖춰 둔다면 자기계발은 물론 여행의 질, 나아가 삶의 질 또한 한층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메이븐랭귀지센터’가 18주년을 맞아 ‘18th Anniversary’ 이벤트를 12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할인 혜택, 풍성한 경품 등이 제공되어 일석이조다.
이번 행사에서는 12월 한 달간 일대일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6개월 이상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 수강료 50만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12월 등록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수강 상품권, 호텔 뷔페권, 고급향초, 와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혜진 메이븐랭귀지 원장은 “이제 영어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그 동안 메이븐랭귀지센터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18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양질의 교육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전념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메이븐랭귀지는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과 겨울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 또한 마련했다. 기초영어부터 비즈니스영어까지 국내 최고의 영어 콘텐츠와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으로 18년간 이어온 메이븐랭귀지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수강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븐랭귀지 시청 및 분당센터 또는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븐랭귀지 시청센터는 을지로입구 8번 출구, 분당센터는 서현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