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 “영어도 1:1 트레이닝 시대” 직장인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메이븐랭귀지
  • 김수진 기자

  • 입력:2018.10.10 17:10


 


3년차 직장인 A씨는 아직도 회사에서 영어 때문에 식은땀을 흘릴 때가 한 두 번이 아니다. 높은 토익 점수 탓에 자꾸 영어 관련된 업무를 떠맡게 되는데, 실제로 영어 회화 능력은 그에 못 미쳐 크게 부족한 수준이기 때문이다. A씨는 “영어 이메일이나 서류는 어찌어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겠는데, 순발력이 필요한 영어회화는 입이 좀처럼 떨어지질 않아 곤혹스러운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다”라며 “실전에서 유창하게 영어를 말할 수 있는 실력이 절실히 필요해졌다”고 한숨을 쉬었다.

글로벌 시대를 맞아 영어가 회사 업무 속으로 점차 깊숙이 침투하고 있다. 외국 회사와 거래를 한다거나 외국인 상사를 맞이하는 경우도 더 이상 생소하지 않은 일이다 보니,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실전 영어회화 실력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져만 간다.

사실 지금껏 한국에서 영어 능력의 공식 지표는 토익 점수로 통했다. 하지만 실제로 토익 900점 이상의 고득점자임에도 외국인 앞에서는 말 한 마디 못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어렵사리 취업에 성공하더라도 영어 스피킹 실력이 없어 고민하는 이들이 수두룩하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영어로 유창하게 말할 수 있을까? 실질적인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영어회화 트레이닝이 도움이 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특히 실전과 같은 1:1 트레이닝이 중요한데, 이에 ‘메이븐랭귀지’에서는 프리젠테이션, 바이어미팅, 컨퍼런스 콜 등에서 영어 스피킹이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한 1:1 맞춤 트레이닝을 실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이븐랭귀지센터의 1:1 트레이닝은 실전 비즈니스 영어의 핵심을 토대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영어회화 시스템을 강화했다. 각자의 취약점과 강점을 강사가 정확하게 파악해 효율적인 실력 향상 방안을 제시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이 최소한의 시간투자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시간 제약 없이 모바일을 통한 스마트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실력 향상과 목표 달성이 가능하고, 특히 이직 준비를 하고 있을 경우 이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별 첨삭은 물론 영어 인터뷰를 위한 맞춤 학습으로 예상질문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한다. 여기에 비즈니스 용어와 돌발질문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시뮬레이션 방식의 수업까지 제공한다.

메이븐랭귀지 이혜진 원장은 “공부할 시간을 내기 쉽지 않은 바쁜 직장인들이 원하는 시간과 날짜를 선택해 온라인상으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고, 혹시 예약된 수업에 참석하지 못할 경우라도 스카이프로 대체수업이 가능하다”며 “회사의 지원금이나 개인별 업무에 맞춘 플랜도 제공하기 때문에 비용만 투자하고 실력은 늘지 않는 불상사가 생길 염려가 없다”고 설명했다.

메이븐랭귀지의 ‘직장인 실전영어 1:1 트레이닝’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 레벨테스트 및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통해 최대 50만원까지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이븐랭귀지센터는 을지로입구 8번 출구에 시청점, 서현역 4번 출구에 분당점이 위치해 있다.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입력:2018.10.10 17:10
  • 저작권자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