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즐거운 영어책 읽기 ‘버디 북 콘서트’ 전국에서 개최
  • 허이선인턴 기자

  • 입력:2018.09.27 13:36

 



금성출판사의 초중등 영어 공부방 잉글리시버디가 10, 11월 두 달 동안 전국에서 버디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 3월부터 초등 1, 2학년 방과후 영어 수업 금지 정책이 실시됐다. 따라서 영어에 호기심을 가진 유아, 초중등 자녀들을 어떻게 지도해야 할지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특히 유아 및 초등학생들은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영어를 쉽게 접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시기인 만큼, 보다 즐겁게 영어를 접한다면 앞으로 영어학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시기에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영어 그림책, 학습 교구로 체계적인 영어 독서 활동을 실시한다면 자연스럽게 파닉스와 풍부한 어휘, 문장표현까지 습득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이에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가 영어교육 전문가인 EBSe 니콜 강사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인 영어 독서법을 들을 수 있는 버디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하는 버디 북 콘서트는 ‘EBSe 니콜샘과 함께하는 즐거운 영어책 읽기를 주제로 변화하는 교육정책에 따른 올바른 영어교육법과 자녀가 스스로 빠져드는 영어책 읽기 지도 방법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을 담당한 니콜 정 강사는 EBSe 영어 강사이자 옥스포드 리딩트리 교육 자문을 역임하고 있으며, 학부모를 위해 유 초등 영어 교육의 최근 트렌드와 학습 지도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102() 경기 화성시를 시작으로 10, 11월 두 달 동안 서울, 경기, 충북, 충남, 광주, 전남, 대구, 경북, 경남 등 총 14개 지역에서 각각 열린다. 버디 북 콘서트에 참가하여 자녀 영어학습법을 듣고 싶은 사람은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각 지점에 문의해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잉글리시버디를 총괄하는 김성훈 금성출판사 부사장은 유아, 초 중등 시기에는 언어 습득 능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분야에 호기심을 가지는 만큼, 체계적으로 지도한다면 스스로 영어책을 읽고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다면서 이번 버디 북 콘서트는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만의 노하우와 EBSe 니콜 강사의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영어 학습법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행사이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금성출판사의 잉글리시버디는 맥밀란·옥스포드 등 유명 해외 원서와 함께하는 영어 리딩 학습, 게임·원어민강의·스토리텔링 등 흥미를 돋우는 온라인 학습 콘텐츠, 영어 전문지도 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초 중등 영어공부방이다.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3단계로 구성돼 유아, 초 중등 학생의 단계별 수준에 맞게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동아 허이선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