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의 엘리트모의평가연구소가 “여름방학을 맞아 ‘엘리트모의고사 서울대X모트모트 공부자극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 패키지는 수험생들이 여름방학부터 2019 수능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문과, 이과 모의고사 풀 패키지를 비롯해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패키지까지 7종으로 구성됐다. 수능교육 전문 사이트 스터디움을 통해 전 회차 엘리트모의고사 해설 강의도 함께 제공한다.
형지엘리트에서 선보인 엘리트모의고사는 평가원의 출제 원리를 그대로 재현한 실전형 월간 모의고사다. 실제 수능과 평가원 모의평가 출제 경험이 풍부한 수능 출제위원급 집필진과 국내 최정상급 1타 강사들이 심도 있는 컨텐츠를 구성했다. 지난 해 첫 출시한 국어영역 모의고사 5회분에서만 2018 수능 국어영역 80% 이상의 높은 적중률을 달성했다.
8월 15일까지 스터디움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 예정이며, 한정 패키지 구매 시 서울대학교 노트, 펜 등 문구 세트와 모트모트 플래너, 노트 등으로 구성된 서울대X모트모트 공부자극 사은품을 증정한다.
형지엘리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수험생들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방학 한정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명문대학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콜라보 사은품도 받고, 엘리트모의고사와 함께 체계적인 학습으로 수능에서도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에듀동아 이자현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