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계소식
  • 시원스쿨, 소비자가 뽑은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 이자현인턴 기자

  • 입력:2018.07.26 15:58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영어회화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시원스쿨은 4년 연속 올해의 영어회화 부문 대상 타이틀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 및 제품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는 시상 행사다. 시원스쿨은 2015년 첫 수상한 이래 지금까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006년 기초영어회화 학습 컨텐츠로 사업을 시작한 시원스쿨은 20대 이상 성인을 위한 영어교육 학습 컨텐츠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어린이영어, 6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실버영어까지 전 연령층에 맞는 영어학습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학습자수 140만명을 돌파하며 국내 온라인 외국어 학습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시원스쿨의 가장 큰 경쟁력은 기존의 복잡한 문법과 단어 암기식 교육방법이 아닌 영어로 말을 하기 위한 단어연결법이라는 차별화된 학습법을 제공하는데 있다. 시원스쿨이 개발한 단어연결법은 본인이 알고 있는 영어 단어를 빠르게 이어서 영어를 문장으로 말 할 수 있도록 학습시키는 시원스쿨만의 교육 노하우다. 시원스쿨의 강좌를 수강한 사용자들은 영어 초보자들도 쉽게 단어를 외우고 문장을 말 할 수 있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고 평가한다.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는 우수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한 덕분에 이런 좋은 상을 받게 된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시원스쿨은 학습자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컨텐츠와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원스쿨은 영어를 비롯해 중국어 베트남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불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9개 언어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토익 토스 오픽 아이엘츠 등 시험영어 학습 브랜드인 시원스쿨랩도 운영하고 있다.

 

 



▶에듀동아 이자현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