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시험
  • 미디어잡 채용정보 발표, PD 꿈인 취준생들 주목
  • 장연진인턴 기자

  • 입력:2017.07.19 10:09

방송과 미디어 채용 시장이 얼어붙은 요즘, 미디어잡은 PD가 되고 싶은 취준생들의 눈을 사로잡을 만한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경력을 쌓으면서 PD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채용공고를 살펴보자. 


YTN에서 글로벌센터 프리랜서 촬영PD를 채용한다. 글로벌센터 프로그램의 촬영 및 편집을 담당하게 된다. 학력, 성별 제한이 없고 영상 촬영 및 편집 경력 2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인 EDIUS, After Effects를 활용할 있는 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기간은 다음달 17일(목)까지이며 자기소개서, 접수 이메일 등의 자세한 정보는 미디어잡  채용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미디어에서 광고·편성운행 PD를 모집한다. 방송 및 온라인 콘텐츠 동영상 CLIP 편집, 업로드, 편성 기획 등의 업무 보조를 하게 된다. 성별,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2년제 대졸 이상, 경력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기간은 오는 23일(일)까지이며 지원 방법, 제출 서류 등의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S‘왕가네 식구들’, JTBC ‘청춘시대’, tvN‘내일그대와’ 등을 제작한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에서 드라마 기획 PD를 모집한다. 성별, 연령, 경력에 제한이 없으며, 2·3년제 대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모전 입상자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기간은 오는 28일(금)까지이며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를 통해 지원가능하다. 

영화, 드라마, 음악, 공연, 매니지먼트 등 콘텐츠 사업을 하는 키위미디어그룹에서 콘텐츠 제작PD·조연출을 모집한다. 소속 아티스트의 영상 및 사진, 소셜 계정 업로드용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학력, 경력, 성별 제한이 없으며 Final cut pro 사용자, 모션 그래픽 제작 가능자, SNS 및 콘텐츠 제작 경험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계약직, 인턴 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제공된다. 서류 접수기간은 다음달 5일(토)까지이며 포토폴리오,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이메일로 지원해야한다. 

홍보영상·광고영상 제작 등 광고 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하는 ㈜더존크리에이티브에서 제작PD 및 홍보콘텐츠기획자·홍보영상작가를 모집한다. 동영상콘텐츠 제작과 홍보콘텐츠 기획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성별, 연령, 경력 제한이 없으며 2·3년제 대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모전 입상 경력, 프레젠테이션 능력 우수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기간은 7월 31일(월)까지이며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밖에도 CBS (사원 공개채용 다음달 1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 (스태프 모집 오는 31일까지), 두산매거진 (디지털에디터 모집 오는 30일까지)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그밖에 다양한 채용 소식을 미디어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동아 장연진인턴 기자 edudonga1@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많이 본 기사

AD

▶ 에듀동아 핫클릭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문재인 대통령이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공약으로 내세운 이후 각 시·도교육감들도 나서 외고(국제고)·자사고의 폐지에 대한 각기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동안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주장해왔던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서울 시내 몇몇 외고와 자사고에 앞으로 5년 더 학생을 뽑도록 허락하면서 “교육부 차원에서 외고·자사고 폐지에 대한 근거를 마련해야 한다”고 한발 물러선 입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교육부가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대해 어떻게 결정할지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 문제를 놓고 찬반 논란도 여전히 뜨겁습니다.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찬성하는 입장에선 이들 학교가 고교 서열화를 유발해 사교육 부담을 가중시키므로 폐지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목고와 자사고를 폐지한다면 우수인재를 교육할 방법이 더욱 줄어든다는 것이지요.
여러분은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찬성한다.
55%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반대한다.
43%
잘 모르겠다.
1%